본문 바로가기
전도현장 자료사진

2015.12.24(목)오후6시, 성탄감사캐롤전도 현장스케치 - 메리 크리스마스!!!

by 서귀포강변교회 2015. 12. 24.



전도를 떠나기 전에 저녁식사로 마음과 몸을 따뜻하게 합니다

산타의상을 체형에 맞게 입을 준비를 합니다



홍두리를 축복합니다

박시영을 축복합니다

성탄감사 캐롤을 연습합니다



교회 대문앞에서 기념사진을 찍었습니다. 뒤편에 나오지 못한 인원들도 많네요

우정가요방으로 전도차 방문했습니다


말레이시아 커플에게도 메리 크리스마스!!



서귀포시 동문로터리에서 캐롤전도



















전도를 마치고 교회로 돌아와서 정리를 합니다.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10년째 복음의 불모지(복음화율 5%) 제주도 서귀포에서 성탄감사 캐롤전도로 헌신한 교회가 있습니다.

제주직할지방회 서귀포강변교회(담임 박건국 목사)는 지난 24일(목) 저녁, 남녀노유 40명의 성도가 참여한 가운데 중앙로일대 상가와 매일올레시장에서 캐롤전도와 선물나눔을 실시했습니다.


저작권법 영향으로 거리에서 캐롤듣기가 어려운 실정을 감안하여 미리 연습한 성탄캐롤을 합창하며 시민과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구주 탄생의 소식을 전했습니다.

특히, 불신자가 운영하고 있는 가요방을 방문하여 캐롤과 합심기도로 전도하였으며 불교 승려가 아닌 개신교 목사의 방문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영광돌렸습니다. 

무슬림인 말레이시아 관광객 커플에게도 구주 탄생의 의미를 전하며 기쁨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10년째 계속되는 캐롤전도가 직접적인 열매로 연결되지 않는다 할지라도 전도의 열정을 아시는 하나님께서 새로운 신자들을 보내주실 것을 확신합니다.  

     

1만8천 미신과 오랜 역사를 지닌 무속신앙의 영향, 괸당의 여파로 갈수록 전도가 힘들어지고 있는 제주도에서 서귀포강변교회는 다양한 밀착전도를 시행했습니다.

잦은 비로 감귤수확이 늦어진 제주도의 일손부족현상을 보며, 목회자 부부와 성도들이 감귤수확 봉사에 참여하여 불신자를 만나서 섬김과 봉사, 전도를 실시하였습니다.

믿음과 인내, 친절함으로 일대일 관계를 형성하며 지속적인 전도를 실시함이 최고의 방법이라고 확신하며앞으로도 서귀포강변교회는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는 건강한 교회로 계속 헌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