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제주직할지방회

2016.02.11(목) 지방회 교회개척소식입니다 - 1차 매매 계약서 작성

by 서귀포강변교회 2016. 2. 11.

명절이후 목회현장에서 헌신하고 계신 제주직할지방회 목회 동역자 여러분께 인사드립니다.


샬롬!

2016년 제32회기 지방회장 박건국 목사입니다.

가정과 교회, 섬기시는 모든 현장마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평강으로 충만하시길 간구합니다.


지난 2월5일(금) 정기지방회에서 보고받으신대로 교회개척위원회를 통해 추진되고 있는 고상무 전도사 교회개척과정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2009년 12월. 열방제자교회 개척설립이후 6년동안 1억원에 달하는 개척헌금 적립에 참여해주신 지방회내 19교회 목회자, 성도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 교회마다 개별적으로 외부 선교비와 구제비, 장학사업비 등으로 지출되는 금액이 상당함에도 지방회내 교회개척을 위해 세례교인당 5만원 헌금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심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이 부분에서 지 교회별 상황을 감안하는 융통성이 필요했음을 인정합니다.

그럼에도불구하고 묵묵히 참여해주신 모든 교회와 목회자, 성도님들을 축복합니다.


그래서 이번 고상무 전도사의 교회개척은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더욱 은혜롭게 진행되고 있음을 고백합니다.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로 영광돌립니다.


집 주인의 사정을 고려하여 급하게 연락을 받고 모였습니다.

오늘(2월11일, 목요일) 개척예정후보지에 대한 교회개척위원회의 현장답사와 동의절차, 매매계약서 작성 등의 일정이 완료되었습니다.

교회개척위원회 위원장인 저와 부위원장 남수은 목사님, 차정열 장로님이 참석하였고 총무 박재우 목사님과 1감찰지역을 감안하여 실행위원 김문길 목사님, 이재호 목사님이 참석하셨습니다.

연락을 못드린 위원들께는 양해를 구합니다. 감사합니다.


개척예정지는 제주시 오라1동 1081-2. 금원앙상블 가동 반지하1층 30평(104.45평방미터)입니다.

주변에 종합운동장, 배드민턴장, 보건소, 도남e편한세상 1차 아파트 등이 산재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