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회단상

[스크랩] CCM-이제 내가 살아도

by 서귀포강변교회 2009. 4. 5.
      이제 내가 살아도 주 위해 살고 이제 내가 죽어도 주 위해 죽네. 하늘 영광 보여주며 날 오라 하네. 할렐루야 찬송하며 주께 갑니다. 그러므로 나는 사나 죽으나 주님의 것이요 사나 죽으나 사나 죽으나 날 위해 피 흘리신 내 주님의 것이요 이제 내가 떠나도 저 천국가고 이제 내가 있어도 주 위해 있네. 우리 예수 찬송하며 나는 가겠네. 천군천사 나팔 불며 마중 나오네. 그러므로 나는 사나 죽으나 주님의 것이요 사나 죽으나 사나 죽으나 날 위해 피 흘리신 내 주님의 것이요 날 위해 피 흘리신 내 주님의 것이요

출처 : 하늘 빛 명성교회
글쓴이 : 여디디야 원글보기
메모 : 고난주간에 예수님을 영접합니다